top of page

제15대(2023-2024) 싱가포르 한인회장선거박재용 입후보자 당선


싱가포르 한인회는 2022년 9월 9일(목) 제 15대 싱가포르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건진)를 구성하여, 15대 한인회장 선거를 진행하였다.


투명한 후보자 검증을 위하여 기존과 달리 최종학력증명서 및 신원조회서를 통해 서류검증을 하였으며, 사전투표제도 도입하여 유권자에게 편의를 제공하였다.


선거관리위원회는 한인회칙에 의거하여 단일 입후보자 찬반투표로 진행하였으며, 대의원들의 대다수의 참여와 투표자 전원의 찬성으로 제15대 싱가포르 한인회장으로 당선되었다.


박재용 당선인은, 2022년 12월 6일(화) 총회 인준을 받아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제 15대 싱가포르 한인회를 이끌 예정이다.


[싱가포르 한인회 제공]

댓글


bottom of page